홈매트 효과와 원리 그것이 궁금하다!

Posted by 친절한문부장
2018. 10. 4. 10:48 생활정보

 

여름에 많이 발생하는 모기가 최근엔 가을모기로 기승을 부리고 있어요. 오히려 이번 여름엔 초여름에 잦은 비로 유충이 많이 떠내려가서 그런지 모기없이 살다가, 갑자기 쌀쌀해진 요즘 들어서 모기가 많이 보이네요.

 

 

저는 모기에 잘 물리는 사람이라 그런지 모기에 더 민감하고 예민하게 반응하는 편인데요, 모기를 잡기 보다는 홈매트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홈매트 효과가 엄청 좋아서 홈매트를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부 홈매트 효과 없다는 사람들도 찾아보면 꽤 많더라구요.

 

 

홈매트 훈증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훈증기가 좋냐 리퀴드가 좋냐를 가지고도 설전이 많이 이루어 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홈매트 훈증기를 애증하는 편이라 리퀴드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편리하기로는 리퀴드가 홈매트 피를 갈지 않아서 편하다고 하더군요.

 

 

 

홈매트 훈증기는 홈매트피에 제충국이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 물질을 가열하여 제충국을 휘발시키는 원리를 가지고 있어요. 곤충인 모기는 냉혈동물이라 제충국에 민감한데, 그 독성에 의해 운동신경이 마비된다고 하네요. 사람은 온혈동물이라 제충국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하네요.

 

 

강아지를 키울때 홈매트 독성이 나쁠까봐 걱정했던 기억이 나는데, 강아지도 온혈동물이라 홈매트는 안전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홈매트 스위치를 켜면 나는 냄새가 독하긴 해서 저도 문을 조금 열고 사용하는 편인데요, 그래도 홈매트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홈매트 원리가 많이 소개되어 있지 않아 궁금하셨었죠? 도움되셨길 바랍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한번 눌러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