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브레스 가글 3통째 사용해본 후기
해외직구를 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구입을 고민해볼만한 제품, 바로 테라브레스 가글이에요. 저도 일찍이 아이허브, 비타트라 등 국내로 직배송 되는 해외직구를 즐겨하는 편인데요, 특히 테라브레스는 써보고 만족해서 쟁여템으로으로 사용하고 있답니다.
기본인 마일드민트와 아이시민트를 다 구입해서 사용중이구요, 현재 저는 3통째 사용하고 또 구입했습니다. 치아와 잇몸이 안좋으신 시댁과 친정 부모님께도 선물로 드렸어요. 최근 비타트라를 통해 확인해보니 맥시멈 스트렝스 페퍼민트도 판매중이구요, 반려동물을 위한 테라브레스도 출시되었네요!
테라브레스 가글 아이시민트도 상쾌함이 남달라 좋아하는 편인데요, 현재 비타트라 홈페이지에서 9.79달러에 판매중입니다.
제일 많이 구입하는 마인드민트도 가격은 동일하구요. 용량은 473ml 입니다.
테라브레스 가글은 언제 써도 상쾌하지만, 아침에 일어났을때 입냄새가 없기로 유명한 제품이라서 특히 신혼부부에게 참 좋다고 하더라구요. 전날 양치를 하고 자도 아침에 나는 입냄새 때문에 스트레스 받을텐데 더군다나 신혼이라면 더 신경쓰일테죠. 확실히 아침에 입냄새가 덜한 기분이 들긴 하더라구요.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아침에 막 상쾌한 기분이라기 보다 살짝 입이 마른 느낌이 들 수는 있어요!
입냄새가 심한 딸을 위해 아버지가 만든 구강청정제라는 히스토리가 있어요. 가족을 위해 만들었다는 이야기가 더 제품을 믿음직스럽게 하네요!
2021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구요, 매일 남편과 사용하다 보니 사실 용량이 큰편이 아니라 금방 쓰긴 하네요. 꼭 입냄새 때문이 아니더라도 기본적으로 양치하고 가글까지 하고 나면 잇몸과 치아가 관리되는것 같아 습관으로 꼭 하게 되네요.
테라브레스 입구를 오픈해서 바로 사용하면 됩니다.
테라브레스 사용방법은 용량은 2/3정도 뚜껑에 부어준 후 가글을 약 50초~1분정도 해주면 되구요. 가글을 뱉은 후 절반정도의 가글으로 한번 더 헹궈주고 물을 입에 대지 마세요. 테라브레스 가글은 쎈 편이 아니라서 1분의 가글시간이 힘들지 않아요! 부모님께 선물을 드렸던 이유도 시중에 파는 힘든 가글에 비하면 너무 순하기 때문이에요~
비타트라를 통해 직접 구입한 테라브레스 가글 사용후기인데요, 혹시 주문하실때 신규가입 하실때 추천인코드를 넣어주시면 5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테라브레스로 직구 입문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사용해본 솔직한 후기 참고하시고 도움 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