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식탁 의자 후기, 오페뷔/바카뤼드/스벤베르틸
최근 이케아 식탁 의자를 구입했는데요. 정말 식탁과 의자 구입을 위해 엄청난 시간을 쏟은것 같습니다. 가성비 좋고 깔끔한 이케아 식탁과 의자. 막상 우리집에 들여놓으면 괜찮을까에 대한 고민 때문이었는데요. 1달정도 사용해본 결과 저는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네요.
인터넷으로 주문했고 꽤 오래 걸렸던것 같습니다. 이케아 가구는 대부분 조립가구라서 식탁과 의자도 직접 조립을 했어요. 간단하게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케아 식탁 상판은 오페뷔로 결정했어요. 오페뷔는 유광이구요~ 네모난 형태의 식탁이지만 각이 지지 않아서 아이들이 있는 집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오페뷔 가격은 249,000원 입니다.
프레임은 바카뤼드인데요, 철제가 흔들리지 않는다고 해서 구입했는데 역시 흔들림 없이 견고하게 사용중입니다. 바카뤼드 하부프레임은 50,000원 입니다. 총 식탁 가격이 299,000원이라 정말 가성비 제대로죠?!
이렇게 하얀색 상판에 하얀색 프레임을 얹으면 되는데요. 설명서대로 조립하면 되고 초보자도 하기 쉽습니다~
상판을 들어 올리니 하늘색으로 코팅된 상판이 보이네요. 뜯어주면 됩니다.
이케아 식탁 만들기 쉬웠다 했는데 코팅 스티커 제거 하다가 힘 다뺐네요 ^^; 깔끔하게 제거해주세요~
광이 살짝 나서 더 고급스러운 오페뷔+바카뤼드 조합 이케아 식탁 완성!
이번엔 의자를 세팅해볼께요. 제가 구입한 스벤베르틸은 역시 등받이와 다리를 선택해서 고를 수 있구요. 저는 다 같은 디자인으로 선택했는데 제가 선택할때 품절이라 고를수가 없었어요. 스벤베르틸 의자는 개당 4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다리를 하얀색으로 했으면 더 예뻤을까 싶기도 하구요. 이제는 적응한 상태라 괜찮은데 처음엔 많이 어색하더라구요.
깔끔한 이케아 식탁 의자 완성. 완전 넓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중입니다. 참고로 식탁은 굉장히 마음에 드는데 의자는 자꾸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만족도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