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건조기 그랑데 단점 하나를 찾아보자면..,
결혼하면서 건조기를 살지 말지 상당히 망설이다가 세탁기와 함께 삼성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삼성 건조기 그랑데 14kg을 사용하고 있는데 용량도 크고 건조기 기능도 너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낙 장점이 많은 건조기이지만 그럼에도 사용해보니 아쉬운 점이 있어 남겨봅니다.
삼성 건조기 그랑데는 기본적으로 커피값으로 건조기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전기를 적게 먹습니다. 1회 건조하는데 드는 전기요금이 100원 중반이기 때문에 매일 돌려도 큰 부담이 없어요. 용량이 큰 편이라 세탁양이 많아도 건조기가 무리없이 되는 편이고, 이불도 건조할 수 있어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블랙캐비어 색상이 인기가 많아 가격이 비싼 편이었지만 고급스러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삼성 건조기 그랑데를 구입했는데요. 처음 써보는 건조기이고 기대가 사실 높지 않았기 때문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하나 삼성 건조기 그랑데 단점을 찾아보자면 최근 구김방지 기능을 선택하고 건조기를 돌렸는데 건조 시간이 끝나고 나서도 건조기가 작동되더라구요.
건조기 작동이 끝났다 싶어서 열어보려고 하니 건조기 문이 굳게 닫혀 있고, 조금 있으면 끝나겠지 싶어서 기다리면 다시 작동을 시작하고 해서 고객센터에 연락했어요. 대답은 구김방지 기능을 선택한 상태에서는 전원을 꺼야 한답니다. 옵션이 있어서 선택했는데 건조가 끝나고도 구김으로 인식하는지 자꾸 작동 되더라구요.
섬세한 옷 제외하고는 건조기를 돌릴 때 구김방지 기능 선택 안하고 사용중인데, 이런 점이 개선되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용량도, 성능도, 사이즈도 완벽한데 구김방지 기능이 살짝 아쉬웠던 삼성 건조기 그랑데 단점이었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잘못 이해하고 사용중인거라면 방법을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