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시티투어버스 코스 분석해봄

Posted by 친절한문부장
2019. 4. 30. 18:27 카테고리 없음

여수 시티투어버스 코스 분석해봄

 

 

여수 시티투어버스를 여수 낭만버스라고 부르는데요. 여수 관광의 일부로서 점점 코스를 늘려나가고 있어요. 이중에서 제 맘대로 코스를 분석해 보고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께요. 여행이라는게 저마다 원하는게 달라서 제 개인적인 의견은 살짝 참고만 하고 여수 시티투어버스 코스를 선택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여수 시티투어버스 하면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가 제일 유명합니다. 제가 볼때 코스도 좋고 프로그램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관광지가 많은 여수 구시내와 여천까지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전체적인 여수시를 관광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여수 시티투어버스 시간을 달리는 버스커는 매주 금, 토요일에 운행되고, 요금은 일반 20,000원, 할인 10,000원입니다. 뮤지컬과 버스킹, 관광이 결합되어 있어서 여수관광에 시티투어버스를 포함시킨다면 당연히 1선발입니다.

 

 

여수 시티투어버스 코스들 중 운영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게 있는데, 낭만포차 외에 특별히 할게 없는 밤시간에 2시간이라는 적당한 소요시간도 마음에 듭니다.

 

 

 

제가 뽑은 여수 시티투어버스 2위는 제1코스입니다. 차가 없이 여수 관광을 온 분들중에 향일암을 꼭 보고 싶은 분들에게 괜찮은 코스입니다. 소요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지만 향일암까지 이동시간만 계산해도 꽤 걸리기 때문에 불가피한 부분도 있습니다.

 

 

여수 첫 관광에서 향일암을 빼고 계획을 세우셨던 분들은 여수시티투어버스로 편하게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요금은 9,000원, 할인은 4,500원입니다. 그리고 관광시설 이용료는 미포함으로 입장료는 현금으로 따로 준비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여수 시티투어버스는 조금 색다르게 여수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여수 지역에서 가장 땅값이 비싼 웅천을 경유하며 석양까지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특히 여자만해넘이는 여수에서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곳으로 유명 관광지가 아닌 좀 더 다른 추억을 만들기에 좋습니다. 다만 소요시간이 7시간이 넘어서 하루 일정을 빼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요금은 9,000원 할인요금은 4,500원입니다.

 

 

여수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한 분들은 현재 후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한번 참가해 보세요. 매월 5명을 선정해 관광시설 2인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