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 우리동네는?
맥도날드 딜리버리 가격 우리동네는?
서울에 살다가 지방으로 이사오니 동네에 맥도날드가 없네요. 차타고 일부러 나가서 맥도날드를 사먹으러 다닐 정도로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인데 아쉽네요. 주말에 한번씩 서울에 올라가면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꼭 이용하는 편입니다.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서울에 살때 자주 이용했던것 같아요. 둘이 주문하면 맥도날드 딜리벌리 가격을 초과하기 때문에 굳이 나갈필요가 없더라구요.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이용하려면 조건이 있습니다. 우선 맥도날드 딜리버리 가능지역에 본인 주소가 포함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저는 집근처에 맥도날드가 없어서 배달 불가지역으로 나옵니다.
하지만 서울에 아직 본가가 있어서 방문하면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이용하는데요. 처음 주문하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맥도날드 딜리버리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 한 후 배달주소와 메뉴 그리고 결제방식을 선택하면 됩니다.
배달음식 주문할때 배달비가 붙는 경우가 많은데, 맥도날드는 아직까지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 정책만 있을뿐 배달비를 따로 받고 있지는 않습니다. 이러다가 배달비를 받지는 않겠죠?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면 배달 주소와 도착예정시간이 뜹니다. 저는 60분 후 배달 도착예정으로 나오는데요. 경험상 거의 시간을 맞추어서 배달이 되더라구요.
맥도날드가 24시간 운영되는 매장이 많은편인데요. 매장 운영시간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아침 메뉴는 새벽 3시 50분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10시 20분이면 주문이 종료됩니다. 10시 20분 이후부터는 새벽 3시 50분까지 일반 메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 공휴일에 따라 메뉴주문시간이 바뀌지 않기 때문에 메뉴주문 시간만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주문하는 페이지를 확인해보면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소주문가격 대비 10,00원이 부족하다고 나오는것을 보더라도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은 10,000원 이상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10,000원 싱글플러스팩이 있어서 주문을 했는데요. 혼자 먹기 딱 좋은 양인것 같습니다.^^
결제수단은 현금과 카드로 나눠지는데요. 5만원권이나 수표 등 현금을 구분하여 체크하게 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결제 수단을 잘 고르셔서 주문하세요.
맥도날드 딜리버리는 배달시간이 1시간 가량 소요되서, 햄버거를 받았을때 식은 느낌이 조금 있어서 아쉽습니다. 물론 모든 배달 음식이 이런 단점이 있겠죠.
참고로 저는 맥도날드 런치를 맥도날드 딜리버리리로 이용할 수 있을까가 궁금했었는데요. 딜리버리 메뉴에 뜨지 않습니다. 맥올데이는 매장에서만 서비스 되는 메뉴이기 때문에 배달로는 이용할 수 없는 메뉴라고 합니다. 그리고 맥도날드 딜리버리 최소가격은 일반적으로 만원이고, 매장에 따라 조금 다를 수도 있습니다.